본문 바로가기

문화,전시,공연

기대평 : 뮤지컬 롤리폴리 청주공연 - 충청리뷰 창간 19주년기념공연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아는 분은 아시다시피
충북 청주입니다.

늘 공연이나, 전시 등이 아쉬운 부분이 많다고 느낍니다.
게을러서 많이 찾아보지도 못하지만요^^

지역공연을 생각하면 늘 떠오르는 곳이 있는데,
바로 충청리뷰입니다.

해마다 좋은 공연을 유치하여, 지역민들에게 문화적 경험을 하게 해주는데요. 

이번 3월 24~25일 충청리뷰 창간 19주년을 기념하여,
뮤지컬 "롤리폴리"를 청주예술의전당 무대에 올렸네요.

70~80년대에 유행하였던 추억의 팝송들과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로 
서울공연에서도 평이 좋았던 롤리폴리. 
특히 배우 박해미와 가수 장혜진이 출연하여 더욱 재미있을 것 같네요~
기대됩니다.^^ 





소개 예고 동영상이네요^^



그리고 전 여기서 구매완료^^ 티켓은 인터**에만 올라왔네요.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2001156 
 
롤리폴리를 어서 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