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청주맛집 - 송원식당 - 얼큰한 칼국수 한그릇.~ ★★★★

칼국수 좋아하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면 종류 좋아하긴 하지만 유독 칼국수는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먹기 싫어서 안 갈 정도는 아니니,
누가 가자 하면 싫은 소리 안 하구 가는 편입니다.

오늘 소개 할 곳은 송원식당입니다.
칼국수 뿐 아니라 엄나무 삼계탕 등 다른 메뉴도 하는데
주로 점심 시간 때 칼국수 드시러 오는 분들이 대부분인 것 같네요.
시청 부근이라 공무원분들도 많이 보이고, 나이 지긋하신 어르신들도 많으시네요.

제가 먹어본 메뉴는 버섯칼국수에 나중에 볶음밥을 비벼먹었네요.
국물 얼큰해서 좋구 맛 괜찮습니다.
제가 좀 덜 좋아할 뿐이지, 맛과 다른 부분들 괜찮네요.
볶음밥도 맛있구요.

근데 왜 다들 날이 흐리거나 꾸질하면, 칼국수를 많이 찾으실까요. ^^
저로선 풀리지 않는 의문입니다.ㅎㅎ

위치는 시내에서 시청방향으로 직진하다가 중앙시장 들어가는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시면
다음 작은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단 지도 참조..
개인적으로 평가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