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청주맛집 - 서가앤쿡 성안점 ★★★★

쇼핑하러 가면 균일가 판매하는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죠

그런데 이번에 소개 할 맛집은 모든 요리를 균일가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바로 서가앤쿡인데요. http://www.seogaandcook.com

프랜차이즈 체인점으로 전국에 약 50여개 지점이 있네요. 

청주에는 성안점이 영업중이고, 분평점이 준비중이네요(13년 4월 현재)


서가앤쿡은 모든 요리가 18,000원입니다.

사진과 함께 소개해 볼게요


위치는 하단에 지도 첨부하구요. 

성안길 쥬네스 쇼핑몰 맞으편 자끄데상주 헤어샵이 있는 건물의 3층입니다. 

 


입구에는 카운터와 주방이 보입니다. 

나란히 걸려있는 팬이 반짝반짝 빛나서 탐이 나네요. ㅋ



매장은 꽤 넓은 편입니다. 

대략 50~60인 이상 수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서가앤쿡의 주요 메뉴는 

파스타, 필라프, 스테이크, 샐러드 등입니다. 

모든 메인 메뉴는 18,000원

거의 대부분 메뉴가 2인분 분량으로 제공되구요. 

성인 셋정도면 두 가지 메뉴를 시켜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건장한 대식가라면 혼자서 한 메뉴가 가능 할 듯 하네요 

메인메뉴를 시키면 2,000원 정도에 간단한 샐러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병이 묵직합니다. 

더치커피 담아두면 좋겠다는 생각을 ㅋ



까르보나라 베이컨. 

양이 꽤 많습니다. 2인분 맞습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주메뉴로 알려진 목살스테이크

아주 두툼하진 않지만 적당한 두께.. 

샐러드도 길게 썬 치즈토핑에 맛이 상큼..


양이 많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두 가지 메뉴를 맛볼 요량으로 시켰는데. 

마느님과 아이와 먹기엔 확실히 많았습니다. 

아.. 배불렀던 기억이.. ㅋ


무엇보다. 아이용 식기와 수저가 제공되니 좋네요. 


전반적으로 맛도 괜찮은 편,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인 걸로 하겠습니다. 


다만 갔던 날 비가 좀 와서 환기가 잘 되어

스테이크 굽는 연기가 잘 안 빠지는 불편함이 있었네요. 

그래서 별점 하나 빼고 별점 넷! 


성안길 나가면 가볍게 가볼 만 한 맛집 서가앤쿡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