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교육

친환경 꼬마버스 - 로기

요즘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만화가 많습니다. 
뽀로로, 치로와 친구들, 꼬마버스 타요, 코코몽, 로보카 폴리, 브루미즈

와.. 정말 많네요. 
하루에 딱 30분 내외 EBS 정도만 보여주는데,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군요. 

저 자랄 때와는 달리 이런 만화프로그램도 
교육적인 내용을 많이 담고 있어, 나름대로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특히나 주 내용들이 각 만화의 특색에 맞게

친구들과 관계하는 법, 교통안전에 대한 이야기, 먹거리에 대한 이야기 등이
이야기 속에 잘 어우러져 있는 듯 합니다.

국내 만화가 참 많이 발전해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서론이 좀 길었네요. ㅎㅎ

오늘의 본론은 
친환경 꼬마버스 - 로기입니다 ㅎㅎ

점심 후에 아이엄마가 보내 온 한 장의 사진.. 

점심에 먹일 국을 끓인 후에 조개껍질이 좀 남아서 
아이에게 가지고 놀으라 했더니, 자동차를 만들어 달라 했답니다. 

그리하여 탄생한 조개껍질, 우유팩, 색종이로 제작된 친환경 꼬마버스 "로기"룰 소개합니다. 

.
.
.

두둥.... ㅋㅋ
어떤가요? 그럴 듯 한가요? 

오늘 댁에 가시면 한 번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