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벨킨 차량용 충전기일체형 라이트닝케이블 리뷰 (F8J075bt04-BLK)

본 리뷰는 벨킨의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한 리뷰입니다. 


얼마 전 벨킨코리아 블로그에서 충전 & 차량용 체험단 모집을 했었는데요. 

해당 체험단 모집 글 보기 : http://blogbelkin.com/140184656178

별 기대없이 신청을 했다가 차량용 충전 라이트닝 케이블에 딱 선정이 되었네요. 



▲ F8J075bt04-BLK 벨킨 충전기 일체형 라이트닝 케이블


일반 충전용과 차량용으로 다양한 패키지들이 선보였는데요. 

저는 다양한 제품군 중에 차량용 분리형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이 되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지만, 

현실은 일체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아이폰4s와 아이패드미니를 사용하고 있는데, 

미니의 차량용 충전기가 없어 그 쪽으로 신청을 해서 선정이 된 모양입니다. 


그럼 한 번 살펴 볼까요?


▲ 제품박스와 구성 


차량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라이트닝 케이블이니 구성은 단촐하죠? 

충전포트와 케이블이 일체형으로 된 하나의 제품만 들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 필요없습니다. 

시거잭에 그냥 꽂으면 되는거죠~


길이는 1.2m 차량내부에서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iPod, iPhone, iPad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 멀티시거잭에 장착한 모습

저는 아이폰4s용으로 벨킨 튠베이스 FM 제품을 사용중인데요. 
이 놈도 물건이죠. 

다시 돌아와서. 장착하면 바로 녹색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을 하지 않아도 들어옵니다. 
정상작동중이라는 표시를 점등이 되는 느낌이네요. 


▲ 연결한 모습 - 바로 충전이 시작됩니다. 


바로 충전이 시작되네요.

화면 중앙에 충전중 표시되는 게 잠시 나타났다 사라지기 때문에 

화면 잡느라 힘들었네요 ㅎㅎ 


충전속도는 꽤 빠른 편입니다. 


약 3분정도 충전했는데, 74%에서 77%로 껑충 뛰네요. 

이 정도 속도라면 10%대에서 충전하면 두 시간정도면 충분히 완충될 것 같습니다. 


애플 정식 가정용 충전기 속도와 별반 차이가 없다고 보면 좋을 듯 합니다. 


차량 운전을 긴 시간 할 일이 없어, 긴 시간 체크는 아직 못 해봐서 아쉬움이 좀 있습니다만, 

곧 기회가 오면 추가로 사용기 수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심플한 제품이라 다른 내용을 언급할 것도 별로 없는

초간단 벨킨 차량용충전기 라이트닝케이블 후기였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역시 가격대가 얼마나 차이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충전잭과 케이블이 분리형이라면 사용편의성은 역시 훨씬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벨킨의 여러 분리형 다른 제품들이 꽤 있습니다. 

취향대로 골라보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벨킨 차량용 충전기 라이트닝케이블 리뷰였습니다~ (F8J075bt04-BLK) 



▲ 듀얼 차량용 충전기 + 라이트닝 케이블 2.1 (F8J071bt04-BLK)




▲ 차량용 충전기 + 라이트닝 케이블 2.1 (F8J078bt04)


▲ 차량용 충전기 + 라이트닝 케이블 2.1 (F8J090bt04-BLK)



본 리뷰는 벨킨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된 리뷰입니다. 벨킨 홈페이지 바로가기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갤럭시원액기  (2) 2013.02.12